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봉화
“나랑 별보러 가지 않을래?”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의 밤을 즐길 수 있는 ‘봉자夜놀자’ 특별 야간행사 개최10월 6일 18시부터 마술쇼, 버스킹 그리고 잔디밭영화 상영까지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은 오는 10월 6일 ‘2023 백두대간 봉자페스티벌’의 특별 야간행사인 ‘봉자夜놀자’를 개최한다.

▲10월 6일 18시부터 마술쇼, 버스킹 그리고 잔디밭영화 상영까지 ⓒ국제i저널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되는 2023 백두대간 봉자페스티벌은 ‘봉화’와 ‘자생식물’의 줄임말로, 축제 기간 입장료 무료 및 저녁 9시 야간개장 등을 운영한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는 봉자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6일 저녁 특별 야간 문화행사 ‘봉자夜놀자’를 개최한다.

구체적인 프로그램으로는 ▲업사이클링 야광 페트병 만들기 ▲숲속 매직쇼 - 꽃과 마술의 만남 ‘마술사K’ ▲숲속 라이브 - 버스킹밴드 ‘로맨틱문’ ▲수목원ON영화관 ‘반짝이는 박수소리’ 등이 있다.

관람객들은 이번 문화행사를 통해 평소에는 경험할 수 없는 야간의 수목원을 거닐며 청정 봉화지역에서 더욱 밝게 빛나는 별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진입광장에 조성된 야간 조명 포토존과 숲속 공연장인 ‘꽃마숲공연장’에서는 즐거운 문화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류광수 이사장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즐기는 특별한 야간행사로 관람객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지역에는 경제와 관광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