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성주
성주군, 2023 트래블쇼‘소비자평가 최우수상’수상성주군 지정 공식 관광기념품·성주 10경 중점 홍보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성주군은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3 트래블쇼에서 ‘소비자평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2023트래블쇼 여행박람회-부스 전경ⓒ국제i저널

‘2023 트래블쇼’는 30여개 지방자치단체와 100여개 관광 관련 민간 업체가 참가해 국·내외의 다채로운 여행 정보 및 관광상품을 홍보하는 박람회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성주군 공식 관광기념품이 눈길을 끌었으며, “기념품을 사러 성주에 가고 싶다.”, “참외 철에 스탬프 투어하러 성주를 방문해야겠다.”, “참외인형(참별이)이 너무 귀엽다.”등의 반응으로 홍보관에 문의가 쇄도했다.

개인이 운영하는 블로그에도 리뷰가 쏟아졌으며, 성주군 공식 캐릭터인 참별이에 대한 인기도 뜨거웠다.

또한, 관광홍보관에서는 참별이와 사진을 찍는 포토존 부스를 운영하였으며, 가보고 싶은 성주의 관광지를 직접 선택해 보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참관객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전국의 방문객들에게 성주군의 관광기념품과 관광지를 대대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앞으로도 성주 관광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가겠다.”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