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영주
영주시, ‘익사이팅, 아이와 함께하는 캠핑 페스티벌’ 개최11월 4일, 영주호오토캠핑장에서…가족 친화 프로그램 ‘한가득’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영주시는 11월 4일 영주호오토캠핑장에서 ‘익사이팅, 아이와 함께하는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11월 4일, 영주호오토캠핑장에서…가족 친화 프로그램 ‘한가득’ ⓒ국제i저널

아이를 동반한 가족 캠퍼들과 시민들에게 가을날의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페스티벌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캠핑장을 무료로 개방해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어바운스, 에어스포츠, 클라이밍 인공 암벽 등 역동적인 야외 체험 프로그램과 ‘키즈 댄스대회 및 가족 레크레이션’을 진행하고, 약과·유과 만들기, 드론 날리기 등 키즈체험 부스 운영으로 참가자들에게 재밌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누적 수강회원 300만 명이 넘는 놀이 성장 플랫폼인 ‘트니트니’의 직영 강사가 영주호오토캠핑장 메인무대와 잔디광장에서 펼쳐지는 신나는 뮤직체험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정교완 관광개발단장은 “경북 최대의 가족형 캠핑장인 영주호오토캠핑장에서 아이들이 더욱 신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 등 즐길거리가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페스티벌이 영주시의 특색있는 관광자원을 체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영주호 오토캠핑장은 면적 10만 2156㎡규모로 캠핑사이트 130면, 카라반 15동, 캐빈하우스 5동 등을 갖춘 경북 최고의 캠핑장으로 손꼽힌다. 인근 관광지로는 무섬마을, 영주호 용마루 공원, 천지인 전통사상체험관 등이 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