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의성
의성군 블로그기자단 가을 팸투어 개최포털사이트에서 방문객에게 맞춤형 의성군 소식 전달 첨병 역할!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의성군은 11월 3일 제4기 의성군 블로그기자단의 가을 팸투어를 개최했다.

올해 5월 공개모집을 통해 전국의 블로그 활동 우수자 중 선발된 블로그기자단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앞으로의 활동을 격려하고, 특별한 가을의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자리였다.

▲ 제4기 의성군 블로그기자단 가을 팸투어 ⓒ국제i저널

의성군 블로그기자단은 포털사이트에서 키워드 검색을 통해 유입되는 방문객에게 맞춤형 의성군 소식을 알맞게 전달하고 있다.

특히, 계절별 의성군 인기 검색어인 휴가 명소, 관광지, 놀거리 등을 꾸준히 찾아보는 이용자들에게 블로그 기자단은 이번 제6회 의성 슈퍼푸드 마늘축제의 즐거움을 홍보하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블로그 기자단 남정희씨는 “빨간 단풍이 지는 가을에 축제에 참가하여 다양한 음식과 볼거리를 즐길 수 있어서 행복했다”라며, “이번 축제를 통해 얻은 에너지를 블로그를 통해 방문자분들도 함께 느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가을 팸투어를 통해 의성의 매력을 보다 널리 알리고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를 바란다”라며, “제4기 의성군 블로그기자단의 활약을 기대하고 응원한다”고 말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