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달성
달성군,‘2023년 달성여성대학 수료식’개최아코디언연주, 댄스, 가요 등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수료증 수여, 축사, 단체 기념사진 촬영 진행

[국제i저널=대구 이연서기자] 대구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지난 2일 달성군여성문화복지센터 강당에서 관내 기관 단체장, 역대 여성대학 임원과 350여명의 수료생이 참석한 가운데‘2023년 달성여성대학 수료식’을 가졌다.

▲달성군,‘2023년 달성여성대학 수료식’개최ⓒ국제i저널

이날 수료식은 달성군여성문화복지센터 회원의 아코디언연주, 댄스, 가요 등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수료증 수여, 축사, 단체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2023년 달성여성대학’은 ‘여성이 행복한 달성! 미래를 꿈꾸는 여성!’이라는 주제로 여성리더십, 기후변화와 우리의 일상에 대한 고민, 동서양 문학과 여성의 역할, 문화탐방 등 다양한 교육과정으로 진행되었고, 약 7개월간 달성군여성문화복지센터와 달성군민체육관에서 동시 진행하여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최재훈 달성군수(달성여성대학장)는 “오늘 여성대학의 수료가 여성들의 능력을 더욱 개발하고 발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여성대학 운영을 통해 달성 여성들이 능력을 개발하고 다양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지역발전을 이끌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