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경상북도
경북여성정책개발원, 근로자 가족참여 프로그램 운영안동에서 ‘하!하!하! HIGH 워라밸 HI 하회마을’ 개최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은 지난 11월 4일 도내 가족친화인증 중소기업 임직원 가족 30여명을 초청하여 경북여성가족플라자와 안동 하회마을에서 근로자 가족참여 프로그램 ‘하!하!하! HIGH 워라밸 HI 하회마을’을 개최했다.

▲ 근로자 가족참여 프로그램 ⓒ국제i저널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은 2020년부터 ‘경상북도 가족친화인증기업 육성사업’을 운영하며, 도내 신규 가족친화인증기업 발굴 및 인증 지원을 위한 컨설팅 및 직장교육, 가족친화경영 활성화를 위한 기업 환경개선 및 가족친화 프로그램, 아버지학교 교육 등 가족친화경영 저변 확대와 사회적 공감대 확산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중이다.

가족친화 사회적 공감대 확산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경북여성가족플라자에서 가죽공예 체험, 안동 하회세계탈박물관 관람 및 하회마을 탐방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가족친화인증 중소기업 임직원 가족들이 경북의 유서 깊은 전통문화와 가을의 정취를 즐기며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하금숙 경북여성정책개발원장은 “이번 근로자 가족참여 프로그램은 도내 가족친화인증기업 임직원들이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음으로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기업내 가족친화적 문화가 정착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