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경상북도
2023년 도청신도시와 함께하는 힐링음악회 개최경북도청 신도시 주민 800여 명 참석 성황리 개최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경북도는 8일 19시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신도시 주민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도청신도시와 함께하는 힐링음악회」를 개최했다.

▲2023년 도청신도시와 함께하는 힐링음악회 개최ⓒ국제i저널

경상북도·안동시·예천군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안동상공회의소·예천군번영회가 주관하는 이번 음악회는 사계절의 마지막을 알리는 입동을 맞이해 깊어 가는 가을밤 아름다운 음악으로 감동을 나누는 화합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는 지원이·조관우·홍진영 등 인기가수의 공연으로 가을밤 희망을 노래하는 무대가 펼쳐졌다.

올해로 4회째 개최되는 ‘힐링음악회’는 도청신도시를 대표하는 음악회로 자리 잡았으며, 경북도는 음악회 이외에도 안동시·예천군과 함께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는 등 신도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이날 음악회를 직접 관람할 수 없는 주민들을 위해 안동상공회의소 홈페이지 팝업 링크를 통해 유튜브 라이브방송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김학홍 경북도 행정부지사는 “이번 음악회를 통해서 신도시 주민들이 소통과 화합을 다지길 바라며, 행복과 추억이 쌓이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