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영양
LX 청송영양지사 지역사랑 기부활동 실시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 영양분관 방문해 성금기탁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한국국토정보공사(LX) 청송영양지사(지사장 권정순)는 11월 13일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 영양분관을 방문하여 성금을 전달했다.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 영양분관 방문해 성금기탁 ⓒ국제i저널

LX 청송영양지사는 지적측량과 공간정보사업을 수행해 군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국토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내는 등 지속해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어 지역사회 상생 협력의 모범이 되고 있다.

이번 기부는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선제적인 기부활동으로 ‘따뜻한 겨울나기’방한용품 지원이나 기타 장애인 복지 서비스를 통해 영양군 내 장애인 및 소외계층에게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권정순 청송영양지사장은 “우리 주변의 이웃은 우리 힘으로 돕는 것이 진정한 지역사회복지의 의미라고 생각해 직원들과 함께 마음을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상생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최은영 영양분관장은 소중한 성금을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할 것을 약속했으며, 오도창 영양군수는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 LX청송영양 지사의 따뜻한 나눔 활동을 통해 온정이 느껴지는 지역사회가 될 수 있는 것 같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 영양분관은 다양한 복지 욕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장애인가족지원사업, 평생교육지원사업, 지역사회네트워크 사업, 역량 강화 및 권익옹호 지원사업 등을 수행하며 지역 주도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