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영덕
영덕교육지원청 선생님이 행복해야 아이들이 행복합니다!등굣길 교원 깜짝 응원 이벤트 ‘함께 학교’캠페인 실시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상북도영덕교육지원청(교육장 윤인한)은 11월 14일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영덕야성초등학교 정문에서 학교구성원(교원․학생․학부모)들과 함께 등굣길 교원 응원 이벤트 ‘함께 학교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등굣길 교원 깜짝 응원 이벤트 ‘함께 학교’캠페인 실시 ⓒ국제i저널

이번 캠페인에서는 교권이 존중되는 학교 문화 정착과 학생, 학부모, 교원 등 교육 주체 간 상호 존중과 공교육 신뢰 회복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 행사는 영덕야성초등학교 학생회와 학부모회 주관으로 자율적으로 실시되었으며, 영덕교육지원청에서는 추운 날씨를 감안하여 따뜻한 손난로와 장미꽃 등을 제공하였고, 학교에서는 따뜻한 차 한잔으로 선생님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응원하였다.

학생들은 등교하는 선생님들께 ‘사랑합니다. 선생님!’ 등 응원의 구호와 함께 고사리 손으로 장미꽃을 전달하였으며 선생님들은 환한 웃음과 함께 ‘고맙습니다! 여러분 힘 낼께요!’ 등으로 화답하며 훈훈한 정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영덕야성초등학교 한 학부모님은 점점 각박해져 가는 사회와 더불어 선생님들이 흔들리는 모습이 안타깝다며, 비록 장미 한 송이, 차 한잔이지만 오늘만이라도 선생님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