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의성
의성국가지질공원 모바일 스탬프투어 실시안계분지 등 지질명소 12개소 포함해 관광명소 9개소 등 총 21개소에서 진행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의성군은 11월 15일부터 12월 25일까지 의성국가지질공원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 의성국가지질공원 모바일 스탬프투어 ⓒ국제i저널

지난 6월 21일 국가지질공원으로 인증받은 의성군 홍보와 관광객 방문 유도를 위해 마련된 이번 스탬프투어는 안계분지, 석탑리 누룩바위, 점곡퇴적층, 빙계계곡, 금성산 등 지질명소 12개소를 포함해 의성왜가리생태관, 의성펫월드, 금성면 고분군 등 관광명소 9개소 등 총 21개소에서 진행된다.

스탬프투어 참가 희망자는 스마트폰에서 ‘스탬프투어’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 ‘의성국가지질공원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선택한 뒤 투어 장소를 방문하면 스마트폰 위치정보시스템를 통해 자동으로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일정 개수 이상 스탬프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버거세트, 치킨·콜라세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더불어, 사진 또는 영상 후기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해시태그(#의성군 #의성여행 #의성국가지질공원 #모바일스탬프투어)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의성사과즙 한 박스를 지급한다.

의성군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의성군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지만, 공직선거법에 따라 의성군민에게는 선물이 지급되지 않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도 의성국가지질공원과 연계한 다양한 관광프로그램을 운영해 생활인구 유입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