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봉화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교육 실시여성지도자 30여 명 대상 ‘2023년 봉화군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교육’ 실시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경남 통영 일원에서 봉화군 여성지도자 30여 명을 대상으로 ‘2023년 봉화군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여성지도자 30여 명 대상 ‘2023년 봉화군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교육’ 실시 ⓒ국제i저널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회원 간의 소통과 화합을 강화하고, 지역 여성 지도자로서 소양과 지도력을 쌓아 지역발전을 위한 여성 경쟁력을 향상시키고자 마련됐다.

1일 차 교육에서는 공감컨설팅 교육전문위원의 특강으로 여성리더십 강화 교육이 진행돼 여성 리더의 자질을 향상하고 여성단체 회원들 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2일 차 교육에서는 통영시만의 특수시책과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는 시간을 보냈다.

교육을 주관한 김모돈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번 교육이 여성의 역량을 높이고 여성단체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으며, 앞으로도 여성리더의 역량을 강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을 더 따뜻하고 행복한 사회로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는 14개 단체 1200여 명으로 명절 사랑의 꾸러미 만들기(반찬 봉사)뿐만 아니라, 겨울철 김장 담그기, 환경정비 등 다양한 활동으로 여성지위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