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의성
의성장날 홍보영상 유투브 20만뷰 조회 기록!소비자들에게 체감할 수 있는 영상과 시나리오로 의성장날 어필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의성군은 지역 내 우수 농특산물 대표 쇼핑몰인 ‘의성장날’을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알리고자 제작한 의성장날 홍보영상이 유튜브 조회수가 20만뷰 이상 기록했다고 밝혔다.

▲ 의성장날 홍보영상 ⓒ국제i저널

유튜브 의성TV를 통해 공개된 홍보영상은 경로당 배경을 바탕으로 의성군 대표 농특산물 마늘, 자두, 복숭아 등을 활용하여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어나가듯이 소비자들에게 체감할 수 있는 영상과 시나리오로 의성장날을 어필했다.

특히 영상에는 의성장날 대표 농특산품안내, 의성장날 앱 출시, 고향사랑기부금으로 의성장날 포인트 구매 등 내용을 담았다.

의성군 유통정책과에서는 “이번 영상을 SNS, 주요 지역 및 행사시 상영,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매체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추후 의성장날 홍보영상 제작 뿐만 아니라 농특산물 소재로 다양한 컨텐츠 및 영상을 담아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군 우수 농특산물을 효과적으로 홍보하여 농가 소득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