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고령
고령군의회, 8개 읍·면 순회간담회 가져!11월 13일(월)부터 16일(목)까지 4일간에 걸쳐 8개 읍·면 대상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고령군의회(의장 김명국)는 11월 13일(월)부터 16일(목)까지 4일간에 걸쳐 8개 읍·면 대상 순회간담회를 개최했다.

▲대가야읍ⓒ국제i저널

이번 순회간담회는 8개 읍·면에 의원들이 직접 찾아가 지역발전과 의정발전 방향에 대하여 함께 토론하며 각종 현안을 파악하고 직원의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다양한 목소리를 듣기 위하여 고령군의회가 추진하였다.

고령군의회는 4일간 8개 읍·면을 방문하여 다양한 건의사항을 듣고 질의·응답을 하는 등 심도있는 대화를 가졌으며, 근무 중인 직원들을 격려 방문하는 등 직원들과 열려있는 쌍방향 소통을 가졌다.

또한 각 읍·면에서 진행 중인 주요 사업현장 11개소를 방문하여 시설물을 점검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집행부와 함께 고민하고 해결방안을 찾아가는,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갔다.

김명국 의장은 “이번 순회간담회는 직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각종 고충을 파악할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라면서“건의사항에 대한 진행사항과 결과는 질의자에게 전달함으로써 소통하는 의회, 더욱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