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영덕
영덕군 창수면, ‘제5회 창수로컬푸드 할인 장터’ 열어창수면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쌀, 사과, 고추, 콩 등 우수한 농산물 판매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영덕군 창수면은 지역 농산물을 홍보하고 판로 확대로 농가 소득을 증진하기 위해 24일과 25일 이틀간 영해휴게소에서 ‘제5회 창수 로컬푸드 할인 장터’를 연다.

▲ 창수면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쌀, 사과, 고추, 콩 등 우수한 농산물 판매 ⓒ국제i저널

창수면 이장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창수면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쌀, 사과, 고추, 콩 등 우수한 농산물 판매하며, 방문객에 할인쿠폰을 지급해 품질 좋은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김장철을 맞아 창수면에서 재배된 속이 알찬 배추 1,000포기를 선착순 할인 판매해 김장을 준비하는 가정에선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창수면 농가주부회에에서 만든 김장김치를 판매하는데, 사용되는 절임배추와 김장 양념은 창수면에서 생산된 재료만 사용해 신선하고 건강한 김치를 맛볼 수 있다.

선착순 예약주문(10kg)은 성황리에 조기마감 됐으며, 현장에선 1~2인 가구 등에 적합한 5kg, 3kg 등의 중량으로 소포장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희찬 창수면장은 “공기 좋고 물 맑은 창수면에서 농민들이 땀 흘려 재배한 다양한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 가족, 지인들과 따뜻한 겨울맞이를 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