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의성
의성군열매나눔봉사단, 코사지 제작 기부‘기부봉사’라는 나눔문화 분위기 조성 및 실천에 앞장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의성군은 지난 11월 22일 의성군열매나눔봉사단이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참여한 기부자분들께 사랑의 열매와 함께 드릴 코사지를 24명의 회원이 손수 제작하여 기부했다고 밝혔다.

▲ 코사지 나눔 ⓒ국제i저널

‘의성군열매나눔봉사단’은 2012년에 구성하여 ‘기부봉사’라는 나눔문화 분위기를 조성하여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 문화가 뿌리내리는 데에 앞장서고 있으며, 올 7월부터는 나눔캠페인에 활용할 ‘코사지’를 5,000개 이상 만들며 자발적인 손길을 더했다.

의성군은 희망2024나눔캠페인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의성을 가치있게”의 슬로건으로 18개 읍‧면 이웃돕기추진위원회의 주최 아래 순회모금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십시일반으로 정성을 모아 도움을 줌으로써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우리 지역사회를 조성하고자 한다.

김윤희 의성군열매나눔봉사 단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름다운 기부를 실천하여 주시는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좋은 날, 기분 좋은 아름다움이 더하여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희망2024나눔캠페인을 준비하며, 자발적으로 고운 손길을 더하여 주신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는 의성군이 되겠다”고 전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