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김천
여러분이 김천시의 얼굴입니다!!김천시, 친절 민원 공무원과 오찬 간담회 가져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김천시는 11월 23일 지역의 한 식당에서 친절 민원 공무원들과 오찬 간담회를 갖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 친절 민원 공무원과 오찬 간담회 ⓒ국제i저널

이날 간담회는 홍성구 김천시장 권한대행의 주재로 일선에서 묵묵히 시민들에게 봉사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고충을 들어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간담회에는 2023년 하반기 김천시청 누리집 ‘칭찬합시다’ 게시판에 칭찬 글이 올라온 직원 7명이 참석했으며, 게시글의 내용은 개발행위로 인한 고충 해결, 각종 행사 시 도움, 귀농 관련 친절한 안내 등 다양했다.

간담회는 간단한 자기소개와 건의 사항, 칭찬 글 관련 이야기 등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으며, 홍성구 권한대행은 직원들과 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민원 접점부서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날 참석한 김수진 주무관은 “모든 직원이 친절하고 열심히 하는데 대표로 칭찬받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민원인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성구 권한대행은 “이런 친절과 적극 행정 사례들이 공직사회 전체에 확산할 수 있도록 직원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자주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