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성주
성주군 군민휴게실 군민휴:(休)쉼터 개방따뜻하고 행복한 연말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크리스마스트리 불밝히다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성주군은 지난달 청사내 북카페 군민휴:(休)쉼터를 새롭게 마련하여민원인과 직원들에게 개방하고 있다.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크리스마스트리 불밝히다ⓒ국제i저널

군민휴:(休)쉼터는 과거 1층 환경과 사무실로 이용하였던 공간을 재구조화하여, 민원인 전용 PC 및 프린터, 500여권의 책, 그리고 따뜻한 차를 마실수 있는 셀프카페가 갖추어진 열린 북카페형 휴게공간이다.

민원과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직원들이 직접 크리스마스트리, 인형, 선물상자 등 소품을 직접만들어 연말 분위기에 맞는 휴게실을 꾸몄으며, 방문객들이 트리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할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하고

사진촬영시 이용할 수 있도록 머리띠, 모자 등 촬영소품을 준비하여 군청을 방문하는 군민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볼거리를 마련하였다.

군민 휴:(休)쉼터를 이용하는 성주읍 박연주(26)씨는 "군청에 업무를 보러오면 대기할만한 공간이 딱히 없었는데 군민휴:(休)쉼터가 생기면서 눈치보지 않고 편하게 기다릴 수 있어서 좋고, 북카페 덕분에 친근한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군청 북카페 군민휴:(休)쉼터는 군민 누구나 이용 가능한 힐링 사랑방이라며 “계묘년 올한해 수고한 군민들이 트리의 불빛처럼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 새해에는 더욱더 행복하시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