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김천
김천대 도서관, 자신에게 맞는 향수 선택 방법 무료 강좌 예정김천대학교 도서관 2023학년도 2학기 이불속 Book 콘서트 지역민 참여자 모집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도서관(관장 류재기)에서는 김천대학교 재학생들과 지역민들의 인문역량강화 사업의 일환으로 도서관 이불속 Book 콘서트(무료)를 오는 12월 5일 14시 김천대학교 본관 1층 하버드홀에서 시행하며, 수강생 10명을 12월 4일까지 모집한다 고 29일 밝혔다.

▲김천대학교 도서관 2023학년도 2학기 이불속 Book 콘서트 지역민 참여자 모집 ⓒ국제i저널

김천대 도서관장(류재기 관장)은 “이불속 Book 콘서트는 지역민과 재학생의 인문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지역상생과 발전을 위한 지산학 협력 혁신 달성에 이바지 하고자 한다.”고 하였다.

이불속 Book 콘서트에서는 김천대 공연예술학부 김은주 교수를 초청하여 “눈속에 스며드는 향기 ~ 자신에게 맞는 향수 선택 방법”라는 주제로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강좌에서는 향수에 대한 이해와 자신에게 맞는 향수 선택 방법에 대하여 다룰 예정이다.

김천대학교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좌가 수강생들의 문화 감수성 함양과 교양 증진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하였으며, “이번 강좌가 재학생과 지역시민들 간의 삶의 질 증진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2024년에도 지역민과 함께하는 문화 강좌가 예정되어 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