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성주
성주군 ‘희망 2024 나눔캠페인’ 출범식 개최금년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두달간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성주군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금년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두달간‘희망 2024 나눔캠페인’성금 모금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출범식을 군청 전정에서 12월4일 개최했다.

▲성주군 희망2024나눔캠페인 출범식 개최ⓒ국제i저널

이번 캠페인은‘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성주를 가치있게!’라는 슬로건으로 성주읍을 비롯하여 9개면을 중심으로 기부활동을 펼치며, 사회단체 ․ 기업 ․ 개인 등의 참여를 독려하여 기부문화를 확산시킬 예정이다.

군은 성금 모금을 위해 군청 주민복지과와 읍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과 후원물품 접수 창구를 개설하며, 12월 7일에는 창의문화센터 광장에서 성주군나눔봉사단(단장 김상진)원들이 길거리 모금도 진행할 예정이다.

‘희망 2024 나눔캠페인’의 제1호 기부자는 금년 11월 1일 초전면행정복지센터로 신규임용을 받은 이한샘 주무관으로 현재 맞춤형복지팀에서 근무중이며, 첫월급을 주변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하고 싶다는 뜻을 밝혀 1호 기부자로 선정됐다.

이번 출범식은 성주군노동조합 김상우 위원장과 임원들도 함께 참석하여 모금에 적극 동참을 약속하고, 평소 노조원들도 지역주민들을 위해 많은 봉사를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군청 현관에 설치된 온도탑이 100도가 아니라 1000도쯤 올라갔으면 좋겠다.”며 아너소사이어티를 7명이나 배출한 성주의 따뜻한 마음이 나눔캠페인 기간동안에도 나타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