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고령
고령대가야시장 야시장 CLUB JANG터 성료지난 12월 1일 성황리 열려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고령대가야시장에서 야시장 CLUB JANG터가 지난 12월 1일 성황리에 열렸음을 밝혔다.

▲대가야시장 야시장ⓒ국제i저널

대가야시장 야시장 CLUB JANG터는 고령 대가야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으로 개최된 행사로 고령 지산동 고분군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등재를 기념하고 전통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하여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전 연령을 아우르는 행사로 대가야시장 내 클럽 컨셉의 야시장이 개최되었다.

행사는 공연구역, 식음구역, 마켓구역, 놀이구역으로 구성된 행사로 놀이구역은 어린이들을 위한 추억의오락실, 디폼 블록 체험, 추억의 달고나, 비즈팔찌 만들기로 구성되었으며 식음구역과 마켓구역은 여러 푸드마켓과 플리마켓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공연 구역의 경우 클럽 컨셉에 맞게 FLY WITH ME, DJ TAN, DJ SHINE, FUNNY MAX와 같은 DJ와 전문댄서의 공연이 열렸으며 칵테일 공연팀 ARDOR팀의 칵테일 퍼포먼스도 함께 열렸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이번 공연이 우리 대가야시장을 좀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오늘 대가야시장을 찾는 고객들의 좋은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