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청송
청송교육지원청,「솔그린 미래교육지구 운영 보고회」 개최청송 솔그린 미래교육지구 성과 분석과 반성을 통해 차기 년도 계획 수립 방향 모색하기 위해 마련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상북도청송교육지원청(교육장 이호경)은 12월 1일, 청송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도 청송 미래교육지구 운영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청송 솔그린 미래교육지구 성과 분석과 반성을 통해 차기 년도 계획 수립 방향 모색하기 위해 마련 ⓒ국제i저널

이번 보고회는 미래교육지구 사업 1년차 운영 결과 공유 및 평가의 자리로, 청송 솔그린 미래교육지구 성과 분석과 반성을 통해 차기 년도 계획 수립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이번 보고회에는 청송 솔그린 미래교육지구 실무단을 비롯하여 지역 연계 교육과정 5개 운영교 대표 및 교사연구회 대표 3명, 마을학교 및 마을교사 대표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별 운영 결과를 공유하고 2024년도 청송 솔그린 미래교육지구 사업 방향에 대한 질의·응답시간을 가졌다.

이호경 교육장은 “청송 솔그린 미래교육지구는 학교와 마을의 동행, 꿈과 삶을 잇는 행복한 청송인을 육성하기 위한 사업이다. 오늘 운영 보고회에서 나온 여러 의견을 바탕으로 학교와 학부모, 지역주민이 행복한 미래 교육 구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