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영덕
제17회 영덕군수배 전국 출향인 및 군민 골프대회 성료60팀 200여 명이 출전했으며, 전국의 출향인과 영덕군민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지고 애향심을 드높이는 자리로 마련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영덕군골프협회(회장 이영철)가 주최·주관한 제17회 영덕군수배 전국 출향인 및 군민 골프대회가 지난 1일 강구면 소재 오션비치골프장에서 열렸다.

▲60팀 200여 명이 출전했으며, 전국의 출향인과 영덕군민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지고 애향심을 드높이는 자리로 마련 ⓒ국제i저널

이번 대회엔 60팀 200여 명이 출전했으며, 전국의 출향인과 영덕군민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지고 애향심을 드높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대회 결과는 메달리스트부 우승에 류창준 선수(백구회), 신페리오부 우승에 권오웅 선수(한마음클럽), 시니어부 우승엔 이응원 선수(창원출향클럽)가 영예를 차지했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매년 고향에서 개최되는 골프대회에 출향인들께서 먼 길 마다하지 않고 찾아주시는 등 고향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향우들과 군민이 화합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우리 영덕군을 위해 함께 힘을 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