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영덕
영덕교육지원청 영덕도서관 평생학습동아리 회원, 영덕군가족센터 글짓기 공모전 입선황숙현 회원‘2023 영덕문학 문예공모전’에서도 수상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북교육청 영덕도서관(관장 안상기) 평생학습동아리 「트래블링 소울」의 황숙현 회원이 영덕군가족센터가 주최한 ‘2023 글짓기 공모전’에서 입선했다.

▲황숙현 회원‘2023 영덕문학 문예공모전’에서도 수상 ⓒ국제i저널

수상자 황숙현 회원은 올해 9월 영덕문인협회가 주최한 ‘2023 영덕문학 문예공모전’에서도 수필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황숙현 회원은 “도서관에서 하는 독서 동아리와 글쓰기 프로그램에 열심히 참여하기만 했는데 실력이 늘고 꿈꾸게 되고 수상까지 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도서관의 좋은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평생학습동아리「트래블링 소울」은 독서토론을 통해 개인의 성장을 넘어, 함께 성장하기를 목표로 만들어진 동아리다. 매월 첫째·셋째 수요일 저녁 영덕 지역민을 대상으로 독서모임을 운영하고 있으며 문학, 심리학, 철학, 사회, 과학 등 다양한 주제의 도서를 함께 읽고 생각을 나누고 있다.

영덕도서관 평생학습동아리 운영 및 가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www.gbelib.kr/yd)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