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예천
예천교육지원청 예천도서관, 겨울방학특강 수강생 모집13일 10시 신청, 주산으로 배우는 재미있는 수학놀이, 나도 PPT 전문가!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상북도교육청 예천도서관(관장 김정연)은 겨울방학을 맞이한 초등학생들의 창의력 향상을 위해 2024년 겨울방학특강으로 3개 강좌를 마련하고 특강에 참여할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13일 10시 신청, 주산으로 배우는 재미있는 수학놀이, 나도 PPT 전문가! ⓒ국제i저널

이번 겨울방학특강은 내년 1월 8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0회 운영한다. △(초등 1~2학년) 주산으로 배우는 재미있는 수학놀이Ⅰ △(초등 3~4학년) 주산으로 배우는 재미있는 수학놀이Ⅱ △(초등 5~6학년) 나도 이제 PPT 전문가! 강좌를 운영한다.

참가신청은 이달 13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누리집(http://www.gbelib.kr/yc)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예천도서관은 신축도서관 사업으로 현재 임시도서관을 운영하고 있어 주산으로 배우는 재미있는 수학놀이는 신도청에서 나도 이제 PPT 전문가!는 예천읍에서 운영한다.

김정연 예천도서관장은 “이번 겨울방학특강이 초등학생들에게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도서관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방학이 되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