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전국
이랜드리테일 2023 총결산 클리어런스 e·이득데이 스페셜행사 실시12월 13일부터 17일까지 전국 이랜드리테일 전지점에서 진행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 전지점에서 오는 12월 12일부터 19일까지 이랜드리테일 2023 총결산 클리어런스 e·이득데이 스페셜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모던하우스 ⓒ국제i저널

이번에 진행되는 2023년 총결산 클리어런스 e·이득데이 스페셜행사는 대경권뿐만 아니라 전국 이랜드리테일 전지점에서 진행되는 스페셜행사이다.

전국 전지점 대상 사은프로모션/스페셜이벤트 행사를 비롯 각 지점별로 차별적으로 진행되는 지점/층/브랜드별 사은행사 및 가격/수량/기간한정 스페셜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행사들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기간 中 전국 이랜드리테일 전지점에서 12월 1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주요 사은프로모션 행사들을 살펴보면, 먼저 이멤버 100만 가입 감사 기념 너도나도 선물 페스타 행사로서 이멤버 앱에서 1인 1회 응모시 오는 12월20일 이멤버 앱에서 당첨자를 발표하는데, 당첨 상품들로는 켄싱턴/PIC/코랄 사이판 3박 숙박권을 비롯 켄싱턴 호텔 앤 리조트 1박 숙박권, 럭셔리갤러리 구찌 가방 ALC 애슐리/킴스 오아시스 5만원 금액권, 이크루즈 탑승권, 이월드 자유이용권 등의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동일기간 동안 이멤버 우수고객 5% 할인 쿠폰증정행사와 킴스클럽 3만원이상 구매시 3천원 할인쿠폰 행사 등을 진행한다.

그 외 대경권 지점 식품매장에서는 13일부터 17일까지 설향딸기·킹스딸리·장희딸기·금실딸기 각 3천원 할인행사를 비롯 한정행사로 당일 수확 산지직송 방울토마토/1등급 등심.채끝 한우/샤인머스캣 점보송이 상품행사와 항공직송 신선한 생체리 행사, 실속있는 우리집 홈파티상품 행사, 감귤·황금향 등 제주 특산대전, 전복·생굴·매생이·새우·앞꽃게·오징어 등 수산물 파티전, 오프라이스 맛나는 핫딜행사, 연말결산 베스트상품 특가행사, 물가잡는 킴스클럽 장보기 등을 진행한다.

대경권 전지점 모던하우스에서는 11일부터 크리스마스 상품 30% 세일을 비롯 워터볼·블록·인형·타월 등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특가 행사 등을 진행한다.

이랜드리테일 홍문석 쇼핑점 지점장은 "이번 행사는 특히 물가상승 등 경제적으로 힘들어 하시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용기와 희망을 드리고자 기획한 행사인 만큼 이번 쇼핑을 통해 즐겁고 알찬 그리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고 말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