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상주
2023년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상주시지회 여성자립실천대회 개최지역사회 장애인의 복지향상 및 권익 실현 위해 노력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상주시지회는 12월 8일 마리앙스 웨딩컨벤션에서 ‘2023년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상주시지회 여성자립실천대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 2023년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상주시지회 여성자립실천대회 및 송년회 ⓒ국제i저널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상주시지회 발전 및 장애인복지증진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격려하는 자리가 됐다.

상주시 지체장애인과 가족 및 시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작품발표회 및 노래자랑, 축하공연 등 다채롭고 흥겨운 송년회를 가졌다.

상주시지회는 올해 ‘회원배가운동’을 통해 회원 1천 명을 달성했으며 김환기 지회장은 “2023년 우리 지역의 소외된 지체·뇌병변 장애인을 위하여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역사회의 많은 협조 덕분에 회원 1천 명 달성의 성과를 거뒀으며 새해에는 회원들 가정 내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강영석 상주시장 “2023년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상주시지회 여성자립실천대회 및 송년회를 축하드리며, 회원과 가족 및 상주시민이 함께하는 송년회를 통하여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바라며 지역사회 장애인의 복지향상 및 권익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