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안동
안동시 평생학습원, 주간교육 작품전시회2023 하반기 주간교육 수료식 및 작품전시와 공연발표 진행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안동시 평생학습원 학습관은 오는 12월 15일 2023년 하반기 주간교육 수료식 및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 2023년 하반기 주간교육 수료식 및 작품전시회 ⓒ국제i저널

이번 행사로 수강생들의 교육 수료를 축하하고, 작품전시와 공연발표를 통해 성취감과 자긍심을 높일 계획이다.

수료식에는 하반기 교육과정을 수료한 수강생과 강사, 내빈 등 200여 명이 참석한다. 수료증 수여식과 더불어 수강생들의 라인댄스, 요가 등 작품 공연이 펼쳐지는 등 다채롭게 열릴 예정이다.

특히, 이날 수료식에는 권기창 안동시장이 수강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 평생학습 참여자들의 희망과 꿈을 응원할 예정이다.

작품전시회는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솜씨로 직접 만든 작품 400여 점이 학습관 2~4층 강의실에 전시되며, 오후 1시부터 4시 30분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교육과정 수료를 축하드리며, 평생교육 시대에 발맞춰 수준 높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안동시민의 교육 열정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2024년 학습관 주간교육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안동시 평생학습관 주간교육은 반기 기준으로 4개월, 50여 개 과목, 700여 명의 안동시민이 참여하는 교육으로 내년에도 상·하반기 2차례 개강할 예정이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