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영주
(재)영주문화관광재단, 크리스마스 행사 ‘스노우볼’&가족 뮤지컬 갈라쇼 ‘겨울의 하모니’ 개최19~21일, 148아트스퀘어에서 크리스마스 주간 행사로 열려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재)영주문화관광재단(이하 재단)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148아트스퀘어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행사를 개최한다.

▲19~21일, 148아트스퀘어에서 크리스마스 주간 행사로 열려 ⓒ국제i저널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함께 마련된다. 행사기간 동안 148아트스퀘어 건물 내부에 대형 트리가 조성되며 ‘원데이클래스’, ‘랜덤 선물 박스 이벤트’ 그리고 친숙한 오에스티(OST)와 동요로 어우러진 뮤지컬 갈라쇼 공연 등이 진행된다.

더불어 문화도시 기반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지역 내 생활문화 동아리 지원사업인 ‘삼삼삼’의 참여자들의 지난 1년간의 활동 성과와 내년에도 이어질 사업에 대한 홍보 등에 관한 전시도 선보일 예정이다.

원데이 클래스는 △19일 ‘조명을 활용한 크리스마스 샤인 아트 장식’ 제작 △20일 ‘크리스마스 드림캐쳐’ 제작 △21일 ‘뜨개질로 만드는 크리스마스 컵받침대’ 제작 수업 등 3일 동안 매일 다른 수업으로 하루 2회 진행된다.

수업은 14일부터 시작된 사전 신청·접수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재단 누리집·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족 뮤지컬 갈라쇼 ‘겨울의 하모니’는 맘마미아와 알라딘, 겨울왕국 등 친숙한 뮤지컬과 에니매이션 오에스티(OST), 동요 등으로 이루어진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은 21일 오후 7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시작 전 관람객들에게 풍선을 나누어 주는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공연 관람도 14일부터 50석 사전 신청·접수를 시작했고 나머지 객석은 현장 접수가 진행된다.

재단은 원데이 클래스와 공연의 사전 신청자들에게 ‘랜덤 선물 박스’를 제공해 행사를 더욱 풍부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 등 그 밖에 궁금한 사항은 (재)영주문화관광재단 문화특화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연령대의 지역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재단이 148아트스퀘어에서 처음 마련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행사인 만큼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