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구미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체육관 송년행사자원봉사자와 후원자, 활동지원사의 노고 격려 및 감사의 마음 전달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구미시는 지난 12월 14일 장애인체육관에서 장애인종합복지관과 체육관 주관으로 자원봉사자, 후원자, 활동지원사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 행사를 했다.

▲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체육관 송년행사 ⓒ국제i저널

이번 행사는 올해 장애인종합복지관과 체육관의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활동지원사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늘빛 해금 연주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유공자 시상, 마술 공연, 댄스 스포츠 공연, 경품 이벤트 행사가 진행됐다.

장애인고용지원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구미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의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과 장애인건강증진과 체육 활성화에 이바지한 구미시 장애인체육관의 경북도지사 공로패를 함께 전수했다.

박경하 사회복지국장은 “구미시는 장애인 돌봄 공백 최소화를 위한 긴급 돌보미 지원과 여성장애인을 위한 양육서포터즈 사업, 구미형 장애 없는 도시 인프라 조성 사업 등 행정력을 집중해 장애인 인식개선과 복지증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구미시 장애인종합복지관과 체육관은 장애인에게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재활 증진을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시설 이용 문의는 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체육관으로 하면 된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