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군위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3년 부모-자녀교육‘우리 가족 팝아트', 세상의 단 하나뿐인 팝아트 초상화 만들기

[국제i저널=대구 석경혜 기자]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지난 12월 16일 ‘우리 가족 팝아트’라는 제목의 부모-자녀교육을 진행했다.

부모자녀가 함께 색이 갖는 다양한 의미를 생각하며 세상의 단 하나뿐인 팝아트 초상화를 만들어 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 2023년 부모-자녀교육 ⓒ국제i저널

이번 교육에서는 부모-자녀 간 합동 작품을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서로 소통하며 합의점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경험정신과 신체의 에너지 밸런스를 활성화하고, 특정 컬러에 국한되기보다 다양한 컬러의 조화로움을 경험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교육에 참여한 학부모는 “아이와 함께할 수 있어 좋았고, 기념 사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소에 접하지 못한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뜻깊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구혜영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센터장은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만의 차별화된 맞춤 부모교육을 꾸준히 펼칠 예정이다. 다양한 부모교육을 통해 올바른 부모 역할 정립은 물론 가족관계의 긍정적 변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복지지원법 제29조에 근거하여 설립된 청소년상담 전문기관이다.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심리상담, 교육지원, 생활지원 등 위기청소년들에게 전문적이고 통합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