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상주
상주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23 상주 꿈드림 스키캠프2023년 다양한 프로그램 통해 총 145명의 지원서비스와 70명의 성과 거둬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상주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12월18일부터 이틀간 비발디파크에서 학교 밖 청소년과 실무자 14명을 대상으로 ‘상주 꿈드림 스키캠프’를 운영했다.

▲ 2023 상주 꿈드림 스키캠프 ⓒ국제i저널

‘상주 꿈드림 스키캠프’는 겨울 스포츠를 활용하여 다양한 신체활동과 전문강사로부터 스키에 대한 기본이론과 바른 자세를 익히고 안전사고에 대비하는 법에 대해 학습했으며, 체험을 통해 자신의 수준에 맞는 슬로프에서 스키 체험을 했다.

캠프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예전부터 꼭 타보고 싶었던 스키를 꿈드림 친구들과 함께 탈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선생님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상주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올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총 145명의 지원서비스와 70명의 성과를 이루어냈다.

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올해를 마무리하면서 꿈드림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해줘서 너무 감사하고 2024년에도 꿈드림 청소년들이 만족하고 필요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며, 꿈드림 청소년의 욕구를 반영하기 위해 항상 청소년들에게 귀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