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울진
한울본부, 울진군 체육꿈나무 육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울진군 체육특기생 74명에게 장학증서 및 장학금 총 3천 7백만 원 수여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세용, 이하 한울본부)는 울진군 체육특기생 양성을 위해 21일 한울에너지팜에서 장학금을 전달했다.

▲ 울진군 체육특기생 74명에게 장학증서 및 장학금 총 3천 7백만 원 수여 ⓒ국제i저널


한울본부는 2017년부터 관내 중고등학교에 재학하며 대한체육회에 정식으로 등록되어있는 체육특기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해왔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사격 10명, 축구 60명, 요트 4명의 체육특기생을 선발하여 1인당 50만 원씩 총 3천 7백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였다.

올해 선정된 체육특기생들은 ‘2023 울진금강송 춘계중등 U15축구대회 3위’,‘전국소년체육대회 사격 남중부 단체 3위’,‘대통령기 전국시도대항 요트대회’레이저 및 레이저레이디얼 종목 남자고등부 각각 1위와 2위 등의 성과를 달성하였다.

이날 전달식에 학교 대표로 참석한 죽변고등학교 교사는“한울본부의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더욱 훈련과 경기에 전념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에 대해 이세용 본부장은“높은 성장 잠재력을 드러내는 학생들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며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격려했다.

한울본부는 앞으로도 미래세대가 체감할 수 있는 우수한 사업을 발굴하여 지역 미래인재 육성에 앞장서는 기업 활동을 계속해나갈 것이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