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영양
울타리 USA, 영양군 인재육성장학금 기탁인재육성장학회 찾아 장학금 5백만 원 전달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울타리 USA(대표 김민혁)은 12월 22일 영양군 인재육성장학회를 찾아 장학금 5백만 원을 전달했다.

▲인재육성장학회 찾아 장학금 5백만 원 전달 ⓒ국제i저널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울타리 USA 대표 김민혁은 “연말을 맞아 뜻깊고 보람된 일에 사용하고자 직원들의 뜻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지역 학생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울타리USA사는 2016년에 설립되어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온라인 K-Food 쇼핑몰로 한국 지방자치 단체들과의 탄탄한 협력을 바탕으로 산지 직송 시스템을 구축,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함으로써 프리미엄 농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국 한인사회에 공급해왔다.

팬데믹 이후 대표 K-푸드 이커머스로 빠르게 성장한 울타리 USA는 미국 LA본사와 동서부 풀필먼트 센터를 기반으로 선도적인 물류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온라인 주문 시 출고 후 1-2 day 내 미국 전역에 배송되는 “울타리 번개배송” 서비스를 제공, 많은 고객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최근 울타리USA는 미국 내 한인은 물론 K-푸드를 사랑하는 글로벌 MZ세대, 논 코리안을 포함한 미국 주류시장에 한국의 음식문화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제품개발 및 소싱, 플랫폼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2020년부터 신상곤 창업자와 김민혁 대표는 매년 영양군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을 전달하고, 2023년 4월 고향사랑기부금 5백만 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에도 앞장서고 있다.

영양군인재육성장학회 이사장인 오도창 영양군수는 “영양군의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매년 소중한 뜻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울타리 USA 대표와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지역 학생들의 교육환경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