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포항
포항시 옥외광고협회, 지역 미래 인재 양성 위한 장학금 기탁 ‘훈훈’포항시 장학회에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500만 원 기탁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 (사)경상북도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부가 27일 포항시장학회에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500만 원을 기탁했다.

▲포항시 장학회에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500만 원 기탁 ⓒ국제i저널

(사)경상북도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부는 지난 2012년부터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을 꾸준히 기탁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3,000만 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최기송 포항시지부장은 “포스텍 의과대학 설립 등 포항시의 밝은 미래를 위한 인재육성 장학사업에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부가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강덕 시장은 “꾸준히 지역 인재들을 위한 지원에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정성이 포항의 미래인 학생들에게 소중하게 쓰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경상북도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부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간판 교체가 필요한 낡은 복지시설에 아름다운 간판 달아주기 재능기부를 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는 경상북도 옥외광고 디자인 공모전을 포항에서 개최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