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경상북도의회 포항
포항시의회 백인규 의장 2024년 신년사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희망찬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갑진년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일들이 모두 성취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포항시의회 백인규 의장 2024년 신년사 ⓒ국제i저널

아울러, 지난 한해 포항시의회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올 한해도 시민 여러분의 행복과 지역 발전을 위해 책임있는 봉사자로서의 소임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난 한해 우리는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이차전지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지정, 수소연료전지 발전 클러스터 구축사업 예비타당성 조사 통과 등 다양한 신산업 분야에서 실질적이고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며 지역 발전의 새로운 큰 틀을 만들어 왔습니다. 포스텍 연구중심의대 설립 추진, 영일만대교 건설 추진, 그린웨이 프로젝트 확대, 광역 교통망 확충 등 지속가능한 지역의 미래 기반 또한 탄탄히 다져왔습니다.

올해 우리는 이러한 성과들이 더 큰 결실을 맺고 비약적인 변화와 발전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야 합니다. 이에 우리 포항시의회는 성과와 화합으로 한걸음 더 도약하고 나아간다는 ‘성화약진(成和躍進)’의 자세로 시민 여러분과 함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양한 민생현장에서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적극적인 현장의정과 전문적인 정책연구를 통해 지역현안 해결에 앞장서고 포항의 미래비전을 제시하며 시민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강화된 독립성과 책임성을 바탕으로 소통과 협치를 통해 시민들이 신뢰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고, 시민들에게 힘이 되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올 한해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4년 새해를 시작하며

포항시의회 의장 백인규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