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대구시의회 대구시
수성구 최초 구립사회복지관! 함장종합사회복지관 홍보대사, ‘조규화’ 수성구의원 위촉! 12월 27일 개관식을 열고, 수성구의회 조규화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을 홍보대사로 위촉

[국제i저널=대구 윤혜진 기자] 수성구 함장종합사회복지관은 2023년 12월 27일 개관식을 열고, 수성구의회 조규화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을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조의원은 복지관의 각종 사업을 알리기 위한 활동에 적극 나선다.

▲ 수성구 최초 구립사회복지관! 함장종합사회복지관 홍보대사,‘조규화’수성구의원 위촉! ⓒ국제i저널

함장종합사회복지관은 수성구 상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관내 종합사회복지관 중 최대규모로 수성동, 중동, 상동, 파동, 두산동 지역을 관할한다.

조규화 의원은 2013년부터 5분 자유발언과 구정질문 등을 통해 수성구 지역 종합사회복지관 지역별 편중에 따른 소외지역 신규 복지관 건립을 주장하며 지역사회 종합사회복지관의 필요성을 강조해 왔고, 그 노력이 10년 만에 결실을 거두게 되었다.

조규화 의원은 앞으로 주민들과 항상 함께하며 친근한 이웃으로 솔선수범하는 홍보대사, 함장종합사회복지관에 도움을 주는 홍보대사가 되기 위해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