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예천
경북도립대학교, 글로컬대학 30 선정 기념 음악회 개최국내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초청해 특별한 공연 선사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북도립대학교(총장 김상동)는 27일 청남교육관에서 교직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컬대학 30 선정을 기념하기 위한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국내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초청해 특별한 공연 선사 ⓒ국제i저널

이번 행사는 「2023년 글로컬대학 30」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교직원 및 지역사회와 화합의 장으로 국내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를 초청해 특별한 공연을 선사하였다.

이날 1부 공연으로는 경북대 예술대학 음악학과 교수인 노운병 바리톤의 ‘산촌’ 등 다양한 음악공연을 선보였으며 2부 공연은 이예은 소프라노의 ‘Der Holle Rache kocht in meinem Herzen(지옥의 복수심이 내 맘을 불타게 하네)’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음악공연을 선사해 참석한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상동 총장은, “오늘 이 자리는 글로컬대학 30 선정을 기념하고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그동안 고생한 교직원분들과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마련한 자리이다”라며 “글로컬대학 30 선정과 국·공립대학의 통합은 대학이 지역의 활력 제고를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