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김천
김천대학교 유아교육과 안은정 동문, 뛰어난 학업 성취로 주목받아업무에 최선 다하며 우수한 학업 성취 보여...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유아교육과(학과장 장기덕) 안은정 동문은 김천대학교 유아교육과 15학번으로 재학 시절에 항상 자신의 업무에 최선을 다하며 우수한 학업 성취를 보였다.

▲업무에 최선 다하며 우수한 학업 성취 보여... ⓒ국제i저널

2019학년에 졸업하고, 현재 김천지역 단설 김천유치원에서 아이들을 교육하고 있다.

안은정 동문은 유아교육과 후배들에게 "후배님들! 멋진 선생님이 되어 매일 복작복작 아이들의 놀이가 가득한 유치원에서 만나요."라고 전했다.

김천대 유아교육과는 교사로서의 바른 인성교육과 교직전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실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는 서비스러닝, 현장연계 실습, 유-초 연계 실습, 지역 유관기관(초, 지역아동센터) 연계 실습 등이 포함된다.

또한, 김천대 유아교육과는 상담심리학과와의 연계 전공을 통해 유아교육학 학위와 아동심리상담 학위, 그리고 '유아 창의성 교육' 마이크로디그리 학위까지 취득할 수 있는 다양한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안은정 동문의 성공적인 학업과 교사로서의 업적은 김천대 유아교육과의 학문적인 열정과 차별화된 실습 프로그램의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