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김천
김천대학교 치위생학과 졸업생(유학생), 경북대학교 대학원 치의학과 합격치과의사의 꿈 이루기 위해 경북대학교 대학원 치의학과에 도전!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치위생학과는 본과 졸업생 이국림(국적 중국)씨가 2024학년도 경북대학교 대학원 치의학과에 합격했다고 8일 밝혔다.

▲치과의사의 꿈 이루기 위해 경북대학교 대학원 치의학과에 도전! ⓒ국제i저널

이국림씨는 2023학년도 경북대학교 대학원 치의과학과 석사과정에 진학하였으며, 치과의사의 꿈을 이루기 위해 2024학년도에는 경북대학교 대학원 치의학과에 도전하여 뜻깊은 합격을 이루어내었다.

이국림 졸업생은 "김천대학교 치위생학과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 덕분에 학문적인 열정을 키우는 데 큰 역할을 했고, 그 학문적 기초를 바탕으로 대학원에서는 더 깊고 전문화된 학문으로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지도교수인 치위생학과 학과장 조민정 교수는 "이국림 졸업생의 치의학과 진학은 김천대학교가 학문적 열정과 인재 양성에 중점을 두고 있는 결과라고 생각하며, 이 소식을 계기로 더 많은 학생들에게 동기부여가 되길 기대합니다."라고 했다.

이처럼 이국림 졸업생의 합격 소식은 김천대학교가 국제화를 위해 투자한 열정과 학과에서의 체계적이고 높은 교육 표준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재확인할 수 있었으며, 더 많은 학생들에게 성공과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을 심어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