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성주
성주군, 2024 신년인사회 개최11일 건강문화캠퍼스, 이병환 성주군수, 김성우 의장 및 의원, 강만수 경북도의원, 사회단체장, 기관단체장 등 200여명 참여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성주군사회단체협의회(회장 김영덕)은 11일 건강문화캠퍼스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하였다.

▲2024 신년인사회 개최ⓒ국제i저널

2024년 갑진년 신년인사회에는 이병환 성주군수, 김성우 의장 및 의원, 강만수 경북도의원, 사회단체장, 기관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주군어린이합창단의 합창, 성주청년회의소 김태균 회장 및 회원들의 세배로 막을 올렸으며, 시루떡 절단식으로 대미를 장식하였다.

김영덕 사회단체협의회장은 “2024년에도 사회단체협의회는 성주경제살기운동, 성산되찾기 운동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군민들의 많은 동참과 격려 부탁드린다.”며, “갑진년 청룡의 기운을 받아 하시는 일 모두 승승장구 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이병환 군수는 “희망찬 갑진년 새해를 맞이해 변화에 앞서 대응하고 주도적으로 길을 개척한다는 응변창신(應變創新)의 자세로 새로운 성주, 더 큰 성주로 만들어 나갈 것이다.”며, “아울러, 국가적으로 초저출산이 문제가 되는 만큼 우리 군민들도 인구 늘리기에 적극 동참하여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