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봉화
NH 농협은행 봉화군지부, 고향사랑♥기부제 홍보활동 나서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붐 조성과 성공적 안착 위해 홍보 캠페인 전개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NH농협은행 봉화군지부는 지난 26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붐 조성과 성공적 안착을 위해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붐 조성과 성공적 안착 위해 홍보 캠페인 전개 ⓒ국제i저널

이날 홍보 행사에는 농협은행 봉화군지부장 김강훈을 비롯해 직원 20여 명이 참여해 ‘고향사랑 실천하고 농축산물 답례받는 고향사랑기부제, NH농협은행 봉화군지부가 함께 합니다’가 적힌 현수막을 펼쳐 보이며 고향사랑기부제 동참을 호소하고 참여 직원들 모두 기부에 동참했다.

김강훈 봉화군지부장은 “농협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앞장서서 달려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본인 주소지 외 고향, 지자체에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이다. 10만 원까지는 전액, 초과분부터는 16.5%에 해당하는 세액공제 혜택과 기부금액 30% 상당의 지자체별 답례품도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고향사랑기부는 고향사랑e음(https://ilovegohyang.go.kr/) 또는 NH농협은행(전국 모든 지점) 방문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