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문경
문경시, 설맞이 우수 농특산물 특별할인행사총 76종의 농특산물을 기존 판매가격보다 6%~2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문경시는 활기찬 청룡의 해 갑진년을 맞아 1월 15일부터 2월 14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설맞이 농특산물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설맞이 농특산물 특별할인행사 ⓒ국제i저널

이번 『설맞이 농특산물 특별할인행사』는 문경시에서 생산되는 우수농산물을 프리미엄 상품부터 가성비를 높인 실속형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여 온라인쇼핑몰 『문경사랑새재장터』(http://saejaemall.com)와 중부내륙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 농특산물직판장 등 오프라인 매장 3개소에서 총 76종의 농특산물을 기존 판매가격보다 6%~22% 할인된 가격으로 동시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지난 추석보다 메리골드 등 3종 품목을 새롭게 구성했고, 특히 문경시 농특산물 중 인기상품인 송화고 버섯, 꿀, 식초, 오미자, 약돌 염소, 프리미엄 와인 등을 새롭게 준비하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문경시는 할인 품목 외에도 온라인쇼핑몰에 약 200여 종의 상품과 오프라인 매장에는 약 500여 종의 우수 농특산물을 전시·판매를 통해 2023년 약 42억 원의 매출실적을 올려 전년 대비 12% 신장하는 등 어려운 여건 속에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었다.

문경시청 관계자는 “코로나 종식 후 첫 설맞이 특별할인 행사가 소비자의 기대에 부흥하고, 작년 이상기후로 인한 작황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들의 소득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