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의성
의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동절기 취약가구에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 100세트 전달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의성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월 30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사업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을 통해 저소득 100가구에 겨울나기 물품 패키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사업 ⓒ국제i저널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의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위에 취약한 소외 저소득층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동절기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 추진하며, 간편국, 라면, 핫팩, 방한모자, 장갑 등 10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꾸러미를 구성했다.

물품은 읍면 협의체를 통해 각 가정으로 방문 전달하며 건강하고 안전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대상가구를 세심하게 살피고,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할 예정이다.

의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한파에 취약한 가구가 추운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또한 따뜻한 동행에 함께 해주신 읍면 협의체 위원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도움을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으로 촘촘한 인적안전망을 구성하여 주민 모두가 행복한 의성을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