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구미
구미시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 급식시설 시상집합교육 통해 센터 사업 운영 정보 공유하기도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구미대학교가 위탁 운영 중인 구미시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김귀순)에서 2023년 우수 급식시설에 대한 시상을 했다.

▲집합교육 통해 센터 사업 운영 정보 공유하기도 ⓒ국제i저널

구미시 새마을테마공원 글로벌관 다목적홀에서 지난달 31일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구미지역 어린이·사회복지급식시설의 원장 및 시설장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지난해 센터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급식소의 영양, 위생·안전관리가 우수한 시설을 대상으로 우수기관상, 부문별 우수상, 노력상 등의 시상이 진행됐다.

우수 기관상은 광평어린이집을 비롯한 28개소, 영양관리 우수상은 LB루셈어린이집 등 38개소, 위생관리 우수상은 고운꿈어린이집 등 28개소, 노력상은 링컨어린이집 등 4개소가 받았다.

김귀순 센터장은 “지난해 지역 아동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 주신 분들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현장 요구 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더욱 발전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 앞서 어린이·사회복지급식시설의 원장 및 시설장들을 대상으로 올해 진행하는 센터 사업운영계획 정보 공유와 위생·영양 체크리스트 중요 개정 사항 및 중점 관리 사항 등을 주제로 집합교육이 진행됐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