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경산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 교수·교직원 역량강화 실시‘기획/보고 제안서 작성 스킬’을 주제로 특강 진행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진숙)은 교수나 교직원을 대상으로 ‘기획/보고 제안서 작성 스킬’을 주제로 연수 및 특강을 진행하였다.

▲‘기획/보고 제안서 작성 스킬’을 주제로 특강 진행 ⓒ국제i저널

이 역량강화 프로그램은 최근 1박 2일간 예체능관 301호에서 신현호HR연구소 신현호 소장을 초빙해 교수와 교직원들이 갖추어야 할 기획보고제안서 작성의 핵심 개념을 이해하고 실무 현업문제에 적용해 기획보고서 작성 역량을 성장시켰다.

김진숙 학장은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교수 및 교직원들이 제안서 작성 능력을 향상시켜 대학의 프로젝트 기획 및 실행 능력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 본 교육은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리대학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교육부 지원 ‘2주기 대학의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LiFE2.0)’ 선정대학으로 평생교육융합학부(평생교육복지전공, 평생교육경영전공), 산림비즈니스학과, 메디푸드HMR산업학과, 한약개발학과 4개 학부(과)가 운영중이며, 2024년 수시, 정시를 통해 새롭게 청도군과 협력한 청도인적자원개발학과가 운영된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