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청도
2024 대한노인회 청도군지회 신년인사회 개최회원 상호간 새해맞이 인사회 성황리 개최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사)대한노인회 청도군지회(지회장 황윤성)는 지난 14일 어르신 회원과 김하수 청도군수를 비롯한 각 분야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노인회 신년인사회ⓒ국제i저널

갑진년 새해와 풍요로운 설 연휴를 뜻깊게 보낸 후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해 동안 노인회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서 노력해왔던 각 읍면 노인회 분회 임원진들과 여러 어르신 회원분이 준비된 자리를 가득 채웠다.

특히, 회원들 서로가 새해 안부를 확인하며 친분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가지고, 청도군에서 제작한 청도행복헌장이 담긴 청도해피송을 함께 부르며 행복과 건강을 기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하수 청도군수는 “어르신들의 경륜과 경험이 지역발전과 변화에 큰 역할을 해 주심에 매우 감사드리고 어르신 한분 한분을 온 마을을 다 해 존경하도록 하겠다. 갑진년 새해에도 청도군민만 누릴 수 있는 생활민원 바로처리반 운영, 농업기본소득 지급 등 여러 가지 어르신 복지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군민이 행복한 청도, 어르신이 행복한 청도를 만드는데 힘찬 발걸음을 이어 나가는 한 해가 되겠다.”는 포부를 전하였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