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상주
상주교육지원청 상주도서관, 2024년 도서관운영위원회 개최교육계, 문화계 전문가들과 도서관 운영 방안 논의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상북도교육청 상주도서관(관장 안영주)은 2월 14일 오전 11시 도서관 평생학습실에서 2024년 상주도서관운영위원회를 개최하였다.

▲교육계, 문화계 전문가들과 도서관 운영 방안 논의 ⓒ국제i저널

상주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 상주시 평생학습원장, 한국문인협회 상주지부 회장 등 상주시 교육계, 문화계 전문가로 구성된 운영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주요업무계획 △자료관리규정 일부 개정(안)을 심의, 의결하고 도서관 발전 방안에 대하여 심도 있는 논의와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주도서관은 소통과 감동이 있는 행복한 도서관을 지표로 4가지 추진 전략과 사업별 과제를 선정하여 △독서 기반 조성을 위한 자료 확충 △상주권역 학교도서관 업무 지원 △청소년과 지역주민의 기초 인문 소양과 인문학적 감수성 함양을 위한 인문학 프로그램 운영 △평생교육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 △정보 취약계층을 위한 중점 사업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안영주 관장은 “오늘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여 미래 사회에 대비하고 지역과 함께 성장하며, 소통과 감동이 있는 행복한 도서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하였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