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김천
율곡도서관 강연회 <박상미의 가족 상담소>오는 3월 5일 지역 내 학부모들 대상으로 강연회 개최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김천시립 율곡도서관에서 오는 3월 5일 지역 내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박상미의 가족 상담소”를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한다.

▲ 율곡도서관 강연회 <박상미의 가족 상담소> ⓒ국제i저널

강연을 맡은 박상미 작가는 한양대학교 일반대학원 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심리치료 교육기관 ‘힐링 캠퍼스 더공감’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EBS <박상미의 가족상담소>, KBS <아침마당>, MBN <동치미> 등 많은 방송에서 심리상담 전문가로 출연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유튜버로도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박상미의 가족 상담소>, <우울한 마음도 습관입니다>, <관계에도 연습이 필요합니다> 등이 있다.

이번 강연에서 박상미 작가는 저서 <박상미의 가족 상담소>에 수록된 ‘내 아이는 내가 지킨다’, ‘꼭 알아야 할 부모 공부’ 등을 내용으로 자녀들의 학교생활과 교우관계, 왕따, 학교 폭력, 중독문제 등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비법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강연 참여는 오는 2월 20일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립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율곡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