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포항
이강덕 시장, “시민과 함께 포항스틸러스의 선전을 응원합니다”포항스틸러스 시즌 예매권 51% 할인된 가격으로 일일 판매 행사 열려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 포항시는 28일 시청 3층 로비에서 ‘2024년 포항스틸러스 시즌 예매권 일일 판매행사’를 개최했다.

▲포항스틸러스 시즌 예매권 51% 할인된 가격으로 일일 판매 행사 열려 ⓒ국제i저널

이날 행사에는 신임 박태하 감독을 비롯해 주장 완델손, 부주장인 한찬희, 허용준, 오베르단 선수가 참여했다.

시즌권 구매자에게는 올해 경기 일정과 선수들의 모습이 담긴 경기 달력을 배부했으며, 선수들의 사인회에는 많은 축구팬들이 모여 스틸러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이강덕 시장은 포항사랑상품권으로 시즌 예매권을 구매하면서 포항스틸러스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특히 이날 시즌 예매권은 51% 할인된 가격으로 일일판매를 진행해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강덕 시장은 “100년 구단을 향한 새로운 도약의 원년에 취임한 박태하 감독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며, “뜨거운 열정으로 이번 시즌을 준비하고 있는 선수단을 위해 포항시민들과 함께 선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 더비인 대구FC와의 포항스틸러스 홈경기 개막전은 3월 9일 오후 4시 30분에 포항스틸야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