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경상남도
자연의 창녕에서 여행하고 경비 지원도 받고!‘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 1차 참가자 모집

[국제i저널=경남 이연서기자] 창녕군(군수 성낙인)은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 1차 참가자를 이번 달 15일까지 모집한다.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 1차 참가자 모집ⓒ국제i저널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는 참가자가 직접 자유여행을 기획해 군의 주요 관광지와 문화재, 숨겨진 관광자원을 체험하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개인 SNS를 통해 홍보하는 체류형 여행 프로젝트이다.

참가 자격은 공고일 기준 19세 이상 경남지역 외 거주자이며, 모집인원은 팀별 1∼2명으로 구성된 20팀이다.

참가 기간은 4∼5월 중 6일에서 30일까지며, 선정자에게는 팀 1박당 5만 원 이내의 숙박비와 1인당 7∼10만 원 이내의 체험비를 실비 지원한다.

참가 신청은 창녕군 홈페이지에서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 공고를 참고, 창녕군 관광체육과 관광마케팅팀으로 우편 또는 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군은 신청자 중 참여동기와 여행계획의 충실성, 홍보 효과 등을 고려해 개인 SNS로 창녕군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신청자를 우대해 선발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창녕군 대표 관광지인 창녕구경(9경) 중 하나인 우포늪을 비롯해 봄철 진달래와 벚꽃이 만개한 화왕산, 유채꽃과 낙동강이 어우러져 절경을 이루는 창녕 낙동강 유채단지, SNS 인생사진 명소로 잘 알려진 창녕 영산 만년교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창녕에서 한 달 여행으로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